인기검색어 : 던킨 | CU | 스타벅스| 아웃백
top

FAQ

FAQ
번호 제목
26 Q. 모바일주유권 사용시 주의사항이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A. 주유사별로 모바일주유권 사용 시 주의사항에 차이가 있습니다.


    1) SK와 S-OIL 모바일주유권은 주유소/충전소당 1일 1매 여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GS칼텍스 모바일주유권은 전 매장 1일 1매만 사용 가능합니다.
    2) SK와 GS칼텍스 모바일주유권은 포인트 적립, 잔액 환불, 타인양도, 타 쿠폰 중복사용 및 현금 교환이 불가합니다.   
    3) S-OIL 주유 할인권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액면가액 80% 이상 사용 시 해당 주유소에서 잔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4) Self 주유소/충전소 이용 시 직원을 통해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5) 주유소 사정에 따라서 모바일상품권 사용이 제한되는 곳이 있습니다.

    6) 본 모바일주유권은 프로모션(B2B) 발송 상품으로 유효기간 연장 및 환불 대상이 아니며, 반드시 유효기간 내에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25 Q. 문자를 대량으로 전송하려고 합니다. 대행이 가능한가요?   
  • 답변

  • A. 당사에서 운영하는 와이즈애드(http://www.wisead.kr) 사이트를 통하여 쉽고 간편한 모바일 메시지 전송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직접 전송이 가능하며, 요청하시면 대행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주소록에 받을 사람의 정보를 직접 입력한 후 전송할 수 있으며, 엑셀 업로드 방식으로 대량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문자 보관함을 통하여 직접 작성한 SMS, LMS, MMS 문자를 저장하여 추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MS는 이미지와 같이 저장가능하며 재전송 시 이미지를 다시 첨부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대표번호 1644-3614(내선 1번)]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4 Q. 종이형 공연티켓 대신 모바일로 티켓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가능 여부와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A. 당사가 운영하는 와이즈애드 사이트에서 손쉬운 방법으로 이미지 편집, 이미지 업로드, 바코드 삽입 등
    커스터마이징 하여 모바일 티켓 제작 및 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인증 시스템 세팅도 지원, 별도 행사 인력 지원 및 바코드기 대여도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3 Q. 회사에서 10주년을 맞이하여 큰 행사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경품 및 모바일 쿠폰 발송,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 처리까지 요청하고 싶은데 가능 한가요?   
  • 답변

  • A. 네. 당사에서는 제세공과금 처리, 현물 구매 및 배송 대행, 모바일 쿠폰 발송까지 한꺼번에 처리 가능합니다.
    더욱이 제세공과금 처리 시 자체 개발한 사이트인 [인포세이브]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제세공과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의 [모바일앤기프트몰] 메인 페이지 상단의 [통합마케팅] 내의 [제세공과금대행서비스(인포세이브)]를
    클릭해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1644-3614(내선 1번)]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2 Q. 모바일쿠폰 발송 의뢰를 했습니다. 증빙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A. 증빙내역은 쿠폰 발송 후인 익일 오전 중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집행신청서 접수된 이메일 주소로 전달 드리며
    특정 이메일 주소나 타 부서 참조내역이 필요하시다면 집행신청서 내 기재 부탁드립니다.

21 Q. 모바일앤기프트몰에서 상품을 선정해서 요청하면 가끔 상품 가격변동으로 문제가 생기는데 상품 가격 업데이트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A. 공급업체별 상품 및 가격 정책 변경으로 인하여 상품이 중단되거나, 가격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경 주기 및 시점이 일정하지 않게 이루어지는 상황입니다만, 고객사 담당자님들의 업무상 착오 등
    불편사항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변경 관련 사항을 전달받은 시점 이후 최대한 조기에 변경사항을
    반영하고 늦어도 2일 이내에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있습니다.
    사전에 상품 선정 시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안내번호(1644-3614(내선 1번))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20 Q. 모바일 쿠폰 수신 후 유효기간이 지났어요. 기간 연장 안되나요?   
  • 답변

  • A. 이벤트, 프로모션, 경품 등의 형식으로 발송된 모바일 쿠폰은 기간연장 및 환급 대상의 쿠폰이 아닙니다.
    이는 신유형 상품권 표준약관 제3조 적용의 범위(공정거래위원회 2015.03.27. 제정)에 따른 것으로
    당사에서는 업체와 계약 후 B2B 모바일 쿠폰을 발송하기 때문에 기간 연장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19 Q. 제세공과금 대행서비스를 의뢰하려고 합니다. 이 경우 증빙으로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A. 네. 제세공과금 대행 서비스는 용역수수료로 분류되기 때문에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해당 서비스가 완료된 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18 Q. 사내 행사로 약 1천명 정도가 모이는 교육을 진행 하려고 합니다. 현장에 참석하는 사람들을 모바일로 인증을 했으면 하는데, 가능한가요?   
  • 답변

  • A. 네. 당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티켓 서비스를 통해서 인증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인증뿐만 아니라 모바일티켓의 종류(좌석위치 및 등급) 구분도 가능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인증시스템 세팅을 지원해 드리는데 그 지원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필요한 기술지원
       2. 전문인력 파견
       3. 물품 대여 (노트북, 서버, 바코드리더기 등)
       4. 네트워크 구축 등
       사안에 따라 별도의 시스템 개발이 요구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 부탁드립니다.

17 Q. 모바일쿠폰 발송시간을 특정 시간대로 정해서 요청할 경우, 그 시간에 맞게 발송되나요?   
  • 답변

  • A. 일반적인 모바일쿠폰은 발송 시스템 점검 등 특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고객사에서 요청한 시간대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단, 신세계모바일교환권, GS주유 쿠폰, GS25편의점 상품권 등은 시스템의 특성상 오후 15시-18시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