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검색어 : 던킨 | CU | 스타벅스| 아웃백
top

FAQ

FAQ
번호 제목
24 Q. 종이형 공연티켓 대신 모바일로 티켓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가능 여부와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A. 당사가 운영하는 와이즈애드 사이트에서 손쉬운 방법으로 이미지 편집, 이미지 업로드, 바코드 삽입 등
    커스터마이징하여 모바일 티켓 제작 및 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인증 시스템 세팅도 지원, 별도 행사 인력 지원 및 바코드기 대여도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1644-3614(내선 1번)으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3 Q. 회사에서 10주년을 맞이하여 큰 행사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경품 및 모바일 쿠폰 발송,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 처리까지 요청하고 싶은데 가능 한가요?   
  • 답변
  • A. . 당사에서는 제세공과금 처리, 현물 구매 및 배송 대행, 모바일 쿠폰 발송까지 한꺼번에 처리 가능합니다. 더욱이 제세공과금 처리 시 자체 개발한 사이트(인포세이브)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제세공과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1644-3614(내선1)으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2 Q. 모바일쿠폰 발송 의뢰를 했습니다. 증빙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A. 증빙내역은 쿠폰 발송 후인 익일 오전 중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집행신청서 접수된 이메일 주소로 전달드리며 특정 이메일주소나 타부서 참조내역이 필요하시다면 집행신청서 내 기재 부탁드립니다.

21 Q. 모바일앤기프트몰에서 상품을 선정해서 요청을 하면 가끔식 상품 가격변동이 되어 집행하는데 문제가 생기는데 상품 가격 업데이트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A. 각 공급업체별들의 상품 및 가격 정책의 변경으로 인하여 상품이 중단되거나, 가격이 변경되는데 변경 주기 및 시점이 일정하지 않게 이루어 지지 않는 상황입니다만, 고객사 담당자님들의 업무 상 착오 등 불편사항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변경관련 사항을 전달받은 시점 이후 최대한 조기에 변경사항을 반영하고 있고 늦어도 2일 이내에 업데이트를 완료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안내번호(1644-3614(내선1번))으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 Q. 모바일 쿠폰 수신 후 유효기간이 지났어요. 기간 연장 안되나요?   
  • 답변
  • A. 이벤트 경품 형식으로 발송된 모바일 쿠폰은 기간연장이 불가합니다.


19 Q. 제세공과금 대행서비스를 의뢰하려고 합니다. 이 경우 증빙으로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A. 네. 제세공과금 대행 서비스는 용역수수료로 분류되기 때문에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해당 서비스가 완료된 후  발급해 드리고 있으며,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당사 대표번호 1644-3614(내선 1번)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8 Q. 사내 행사로 약 1천명 정도가 모이는 교육을 진행 하려고 합니다. 현장에 참석하는 사람들을 모바일로 인증을 했으면 하는데, 가능한가요?   
  • 답변
  • A. . 당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티켓 서비스를 통해서 인증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인증뿐만 아니라 모바일티켓의 종류(좌석위치 및 등급) 구분도 가능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인증시스템 세팅을 지원해 드리는데 그 지원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필요한 기술지원

       2. 전문인력 파견

       3. 물품 대여 (노트북, 서버, 바코드리더기 등)

       4. 네트워크 구축 등

     

       사안에 따라 별도의 시스템 개발이 요구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 부탁드립니다..  


17 Q. 모바일쿠폰 발송시간을 오전으로 요청할 경우, 오전에 쿠폰발송이 완료되나요?   
  • 답변

  • A. 일반적인 모바일쿠폰은 발송시스템 점검 등 특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고객사에서 요청한 시간대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단, 신세계모바일교환권, GS주유쿠폰, 해피콘, GS25편의점 상품권 등은 시스템의 특성상  오후15시-18시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16 Q.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를 분실할 경우,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 답변
  • A. 네. 가능합니다. 단, 날짜와 상품명, 공급금액 등 내용의 변경없이 단순 재송신은 가능합니다.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는 정산부서 담당자와 협의하여 업무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해당부서 연락처는 당사 대표번호 1644-3614(내선 2번),  또는 이메일(tax@enmad.com)입니다.  감사합니다.

15 Q.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프로모션 진행 후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전달하고 싶습니다. 이 신제품은 편의점에서 판매는 되고있으나, 모바일쿠폰 상품목록에는 없는 상품입니다. 모바일쿠폰으로 발송이 가능할까요?   
  • 답변
  • A. 네. 가능합니다. 해당 신제품의 편의점 입점률, 프로모션 진행 후 발송예정인 상품수량 등의 사항을 고려하여 최종 상품입점 가부가 결정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영업 담당자와 반드시 협의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