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검색어 : 파리바게뜨 | 상품권 | 카우| 피자
top

번호 제목
20 Q. 모바일 쿠폰 수신 후 유효기간이 지났어요. 기간 연장 안되나요?   

A. 이벤트 경품 형식으로 발송된 모바일 쿠폰은 기간연장이 불가합니다.


19 Q. 제세공과금 대행서비스를 의뢰하려고 합니다. 이 경우 증빙으로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네. 제세공과금 대행 서비스는 용역수수료로 분류되기 때문에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해당 서비스가 완료된 후  발급해 드리고 있으며,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당사 대표번호 1644-3614(내선 1번)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8 Q. 사내 행사로 약 1천명 정도가 모이는 교육을 진행 하려고 합니다. 현장에 참석하는 사람들을 모바일로 인증을 했으면 하는데, 가능한가요?   

A. . 당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티켓 서비스를 통해서 인증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인증뿐만 아니라 모바일티켓의 종류(좌석위치 및 등급) 구분도 가능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인증시스템 세팅을 지원해 드리는데 그 지원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필요한 기술지원

   2. 전문인력 파견

   3. 물품 대여 (노트북, 서버, 바코드리더기 등)

   4. 네트워크 구축 등

 

   사안에 따라 별도의 시스템 개발이 요구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 부탁드립니다..  


17 Q. 모바일쿠폰 발송시간을 오전으로 요청할 경우, 오전에 쿠폰발송이 완료되나요?   


A. 일반적인 모바일쿠폰은 발송시스템 점검 등 특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고객사에서 요청한 시간대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단, 신세계모바일교환권, GS주유쿠폰, 해피콘, GS25편의점 상품권 등은 시스템의 특성상  오후15시-18시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16 Q.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를 분실할 경우,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단, 날짜와 상품명, 공급금액 등 내용의 변경없이 단순 재송신은 가능합니다.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는 정산부서 담당자와 협의하여 업무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해당부서 연락처는 당사 대표번호 1644-3614(내선 2번),  또는 이메일(tax@enmad.com)입니다.  감사합니다.

15 Q.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프로모션 진행 후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전달하고 싶습니다. 이 신제품은 편의점에서 판매는 되고있으나, 모바일쿠폰 상품목록에는 없는 상품입니다. 모바일쿠폰으로 발송이 가능할까요?   

A. 네. 가능합니다. 해당 신제품의 편의점 입점률, 프로모션 진행 후 발송예정인 상품수량 등의 사항을 고려하여 최종 상품입점 가부가 결정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영업 담당자와 반드시 협의 부탁드립니다.

14 Q. 고객사에서 발송요청한 모바일쿠폰의 발송여부는 어떻게 확인가능한가요?   

A. 고객사에서 전달한 집행신청서 상의 내용(발송날짜, 상품, 수량 등)에 맞게 모바일쿠폰 발송 후 고객사 담당자의 이메일로 발송완료리포트를 보내드립니다.
발송완료리포트에는 요청하신 상품의 종류, 수량 , 금액 및 특이사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특이사항의 경우 발송번호 오류 , 기타 오류의 원인 등 오류관련 내용이 기재됩니다.

13 Q. 발송은 주단위로 하나 결제를 월단위 일괄결제하는 방식이 가능한지요?   

A. 가능합니다. 모든 고객사가 다 가능한 것은 아니고, 업무제휴계약을 체결한 고객사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업무제휴 계약관련 사항은 1644-3614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12 Q. 소량의 모바일 쿠폰도 발송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법인 사업자에 한해서 단 한 건의 모바일 쿠폰이라해도 빠르고 정확하게 발송해드립니다.


직접 소량의 쿠폰을 발송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모바일이앤엠애드가 운영하는 와이즈애드 사이트(http://www.wisead.kr/)를 이용하시면 고객에게 직접 모바일 쿠폰을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11 Q.모바일쿠폰을 어떤 경우에 수신 받지 못할까요?   

1. 수신자의 휴대폰이 OFF 되어 있을 경우

- 수신자의 휴대폰 전원이 꺼져있을 경우

- 휴대폰 전원이 OFF 되면 문자는 정상적으로 발송 되지만 휴대폰으로 문자수신이 누락이 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전원이 꺼져있을 경우라도 문자전송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전원을 켜기까지의 시간이 길다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문자수신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특정 번호(1644,070,1588,1544,080 기타등등) 가 스팸 전화번호로 인식 되어 스팸으로 걸러질 경우

- 고객님께서 위 와 같은 특정번호를 스팸번호로 지정 하시면 문자수신이 차단 되거나 스팸문자함으로 수신이 됩니다.

- 휴대폰 상에서 위와 같은 특정번호를 스팸번호로 지정하면 문자수신이 차단되거나 스팸문자함으로 수신이 됩니다.

 

3. 통신사 자체적으로 무료스팸 부가서비스에 가입이 되어 수신이 안될 경우(LG유플러스인 경우 확인 필수)

- 문자수신을 원하시는 경우 통신사 고객센터에 무료 스팸문자 차단 서비스를 해제 후 재전송을 요청 하시면 문자수신이 가능 합니다.

 

4. 알뜰폰 or 2G 폰일 경우

- 휴대폰 기기가 구형일 경우 문자 수신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알뜰폰의 경우 요금제 따라 문자수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5. 발송 건수가 대량일 경우 기지국에서 전파 수신이 안되었을 경우

대량 문자 발송 시 각 통신사 기지국에서 발송 수신 값이 전달이 안 되는 경우 문자 수신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10 Q.모바일주유권 어떻게 사용하나요?   

- 현재 모바일이앤엠애드에서는 3사 모바일주유권(s-oil, gs칼텍스,sk주유권)을 구비 하고 있습니다.

 

- 각 해당 주유소에 방문하여, 받은 주유권 문자를 주유원에게 제시하여 사용합니다.

 

- 1회 1매만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 경과 후 사용 및 재발송, 기간연장이 불가 합니다.

 

- 지방의 경우, 극소수의 매장에서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지 않아 사용이 불가 할수 있으나,대부분의 주유소에서 이용이 가능 합니다.

 

- 타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 불가하며 잔액 환불 및 분할 사용 불가합니다.

9 Q. 제세공과금 대행서비스란?   

A. 이벤트 경품이나 사은품 제공시 상품금액이 5만원 초과(50,001~)될 경우, 당첨자는 세금을 납부 해야합니다.

이 때 제공하는 상품가액의 22%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며, 이를 제세공과금 또는 기타소득이라 합니다.

 

예를 들어 기업이 프로모션을 진행한 후 당첨자가 신세계상품권 1,000,000원을 경품으로 받게 될 경우, 당첨자는 1백만원의

22%에 해당하는 220,000원의 금액을 제세공과금으로 납부한 후 경품을 수령하게 됩니다.

경품제공자인 기업은 당첨자의 개인정보를 취합한 후 제세공과금에 대한 세무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 때 취합된 개인정보는 익월 원천세 신고시 필요하며, 당첨자는 차년도 종합소득세 신고시 해당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 후 이루어지는 해피콜과 제세공과금 수납 대행업무, 세무신고, 원천징수영수증발급전달 등 복잡하고 번거로운 과정을 모바일이앤엠애드에서 대행처리 해드립니다.

8 Q.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B2B 판매에서 정상적으로 발송된 모바일 쿠폰은 환불 및 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7 Q. 메시지를 지워버렸어요 어떻게 다시 받나요?   

A. 실수로 모바일 쿠폰을 삭제하였거나, 핸드폰 변경으로 재전송이 필요한 경우 1644-3614 로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6 Q. 등록되어 있지 않은 상품도 발송이 가능한가요?   

A. 국내 유통중인 모바일쿠폰은 대부분 발송 가능하며, 상세한 문의는 1644-3614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5 Q. 세금계산서, 계산서 발급 가능한가요?   

A. 모바일쿠폰은 <부가가치세법 제1조>와 <부가가치세법 제16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 또는 계산서 발행 대상이 아닙니다. 

   거래명세서 또는 상품권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4 Q. 모바일쿠폰은 구매 비용외에 추가 비용이 있나요?   

A. 구매 비용에 발송료/CS 비용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므로 추가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3 Q. 쿠폰 이미지를 먼저 확인 할 수 있을까요?   

A. 모바일앤기프트몰 메인페이지 >> 상단'쿠폰이미지 예시'에서 모바일쿠폰 샘플 확인 가능합니다. 

2 Q. 모바일쿠폰의 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모바일쿠폰의 기본적인 유효기간은 발송일(받은날)로부터 60일입니다. 단, 특정상품은 상이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1 Q. 모바일쿠폰을 발송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상품선정을 완료하셨다면, 1644-3614 (내선:1번) 영업팀으로 전화하셔서 이후 진행 사항을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