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검색어 : 던킨 | CU | 스타벅스| 아웃백
top

FAQ

FAQ
번호 제목
32 Q. 귀사에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희망자인데 어떻게 지원을 하면 될까요?   
  • 답변
  • A.

    안녕하세요. 저희 (주)모바일이앤엠애드의 채용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는 언제나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위하여 수시채용을 병행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해당 방법을 참고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당사 홈페이지(www.enmad.com) 접속 후 상단의 [인재영입] 내 [수시채용] 클릭
    2) 해당 페이지의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과 [지원방법] 및 [전형일정]을 확인
    3)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우측의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를 클릭 후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
    4) 작성 완료 된 이력서를 [HR@enmad.com] 메일주소로 해당 이력서 파일을 첨부하여 발송
    5) 당사 채용담당자의 해당 구직희망자의 이력서를 검토후 1~2주 내 결과 문자(또는 전화) 안내

31 Q. 신세계 모바일교환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답변
  • A.

    신세계 모바일교환권은 유효기간 내에 전국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의 고객서비스센터 앞 KIOSK(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키오스크에 쿠폰번호 013번호 11자리 전체를 입력하고 인증번호 8자리 입력해야 지류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신세계 모바일교환권은 1일 쿠폰번호 기준으로 최대 10건만 가능하며 금액기준으로는 최대 200만원씩 1,000만원까지 교환 가능합니다.
    권종은 5천원,1만원,5만원,10만원권만 교환 가능합니다.
    기타 모바일교환권 관련 문의는 1644-3614 모바일이앤엠애드로주시기 바랍니다.

30 Q. 모바일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A.

    모바일설문조사는 와이즈애드 www.wisead.kr 사이트 회원가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문조사는 문자설문조사와 QR코드를 이용한 설문조사가 있습니다.
    문자설문조사는 고객에게 직접 설문조사를 문자로 보내는 방식이며
    QR코드 설문조사는 설문조사 URL을 QR코드로 생성하여 QR코드 스캔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방식입니다.
    QR코드를 인쇄용 작업물에 추가하여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설문조사 세팅이 어려우시면 대행처리도 해 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29 Q. 휴대폰번호가 없이 이메일로도 쿠폰 발송이 가능한가요?   
  • 답변

  • A. 모바일이앤엠애드에서는 휴대폰 뿐만 아니라 이메일로도 쿠폰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이용문의 1644-3614 내선 1번
        2. 견적서 발송
        3. 집행신청서 접수(이메일주소)
        4. 고객사 담당자에게 테스트 발송
        5. 실발송
        6. 통합 CS: 재발송, 주소변경발송

28 Q. 법인카드로도 선 결제 후에 예치금형태로 사용 할 수 있을까요?   
  • 답변
  • A.

    네. 가능합니다. 해당 법인카드 결제처리 완료 시 발송하시는 사용금액과 잔액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있습니다.
    필요 시에 해당 진행내역도 메일로 송부 해 드리고있습니다.

27 Q. 발송(출고)일자로만 증빙처리가 진행되는 건가요?   
  • 답변
  • A.

    아닙니다. 요청주시는 사항에따라 이벤트 진행내역에 대한 통합 증빙 발행 등
    특정조건에 맞춰 여러 방식으로도 증빙 처리가 가능합니다.
    관련 상세 문의는 [1644-3614(내선 4번)]으로 언제든지 연락 바랍니다.

26 Q. 제세공과금 대행업무 진행시 고객이 부담하지않고 기업이 부담해서 처리가 가능한가요?   
  • 답변
  • A.

    네. 가능합니다.

    제세공과금 처리는 고객이 납부하는경우와 기업이 대납하는 2가지의 경우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대납시에는 고객 부담금액과는 다른 방식으로 금액이 산정되어 납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참고예규] 원천-601, 2011.09.30 / [관련법규] 부가가치세법제31조, 소득세법제21조

25 Q. 모바일쿠폰 발송(직접 발송 및 대행 발송) 에 따른 개인정보의 파기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A. 모바일쿠폰 발송(직접 발송 및 대행 발송)에 따라 전달된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특별한 요청이 없는 한 고객사로부터 전달된 개인정보는 고객사의 요청 없이도 당사의 홈페이지에 기재된 『개인정보 취급방침』 내 제4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및 제5조(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는 180일까지 보관 후 법령이 정한 방법에 따라 완전 파기하고 있습니다.


    2. 고객사 사정으로 180일 이내에 개인정보 파기를 요청하실 경우,  당사에서 제공하는『개인정보 파기 요청서』를 작성 및 날인하여 당사에 스캔본을 이메일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이를 토대로 법령이 정한 방법에 따라 완전 파기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소요기간: 파기 요청서 접수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


    3. 1번과 2번의 절차대로 개인정보 완전 파기 절차를 진행  후 고객사의 당사 개인정보 미보유 확인 요청이 있을 경우 『개인(고객)정보 폐기 및 미보유 확인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24 Q. 모바일주유권 사용시 주의사항이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A. 주유사별로 모바일주유권 사용 시 주의사항에 차이가 있습니다.


    1) SK와 S-OIL 모바일주유권은 주유소/충전소당 1일 1매 여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GS칼텍스 모바일주유권은 전 매장 1일 1매만 사용 가능합니다.
    2) SK와 GS칼텍스 모바일주유권은 포인트 적립, 잔액 환불, 타인양도, 타 쿠폰 중복사용 및 현금 교환이 불가합니다.   
    3) S-OIL 주유 할인권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액면가액 80% 이상 사용 시 해당 주유소에서 잔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4) Self 주유소/충전소 이용 시 직원을 통해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5) 주유소 사정에 따라서 모바일상품권 사용이 제한되는 곳이 있습니다.

    6) 본 모바일주유권은 프로모션(B2B) 발송 상품으로 유효기간 연장 및 환불 대상이 아니며, 반드시 유효기간 내에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23 Q. 문자를 대량으로 전송하려고 합니다. 대행이 가능한가요?   
  • 답변

  • A. 1만건 까지 당사에서 운영하는 와이즈애드(http://www.wisead.kr) 사이트를 통하여 쉽고 간편한 모바일 메시지 전송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직접 전송이 가능하며, 요청하시면 대행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주소록에 받을 사람의 정보를 직접 입력한 후 전송할 수 있으며, 엑셀 업로드 방식으로 대량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문자 보관함을 통하여 직접 작성한 SMS, LMS, MMS 문자를 저장하여 추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MS는 이미지와 같이 저장가능하며 재전송 시 이미지를 다시 첨부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대표번호 1644-3614(내선 1번)]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