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검색어 : 던킨 | CU | 스타벅스| 아웃백
top

번호 제목
24 Q. 종이형 공연티켓 대신 모바일로 티켓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가능 여부와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   

A. 당사가 운영하는 와이즈애드 사이트에서 손쉬운 방법으로 이미지 편집, 이미지 업로드, 바코드 삽입 등
커스터마이징하여 모바일 티켓 제작 및 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인증 시스템 세팅도 지원, 별도 행사 인력 지원 및 바코드기 대여도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1644-3614(내선 1번)으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3 Q. 회사에서 10주년을 맞이하여 큰 행사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경품 및 모바일 쿠폰 발송,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 처리까지 요청하고 싶은데 가능 한가요?   

A. . 당사에서는 제세공과금 처리, 현물 구매 및 배송 대행, 모바일 쿠폰 발송까지 한꺼번에 처리 가능합니다. 더욱이 제세공과금 처리 시 자체 개발한 사이트(인포세이브)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제세공과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1644-3614(내선1)으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2 Q. 모바일쿠폰 발송 의뢰를 했습니다. 증빙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A. 증빙내역은 쿠폰 발송 후인 익일 오전 중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집행신청서 접수된 이메일 주소로 전달드리며 특정 이메일주소나 타부서 참조내역이 필요하시다면 집행신청서 내 기재 부탁드립니다.

21 Q. 모바일앤기프트몰에서 상품을 선정해서 요청을 하면 가끔식 상품 가격변동이 되어 집행하는데 문제가 생기는데 상품 가격 업데이트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A. 각 공급업체별들의 상품 및 가격 정책의 변경으로 인하여 상품이 중단되거나, 가격이 변경되는데 변경 주기 및 시점이 일정하지 않게 이루어 지지 않는 상황입니다만, 고객사 담당자님들의 업무 상 착오 등 불편사항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변경관련 사항을 전달받은 시점 이후 최대한 조기에 변경사항을 반영하고 있고 늦어도 2일 이내에 업데이트를 완료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안내번호(1644-3614(내선1번))으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 Q. 모바일 쿠폰 수신 후 유효기간이 지났어요. 기간 연장 안되나요?   

A. 이벤트 경품 형식으로 발송된 모바일 쿠폰은 기간연장이 불가합니다.


19 Q. 제세공과금 대행서비스를 의뢰하려고 합니다. 이 경우 증빙으로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네. 제세공과금 대행 서비스는 용역수수료로 분류되기 때문에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해당 서비스가 완료된 후  발급해 드리고 있으며,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당사 대표번호 1644-3614(내선 1번)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8 Q. 사내 행사로 약 1천명 정도가 모이는 교육을 진행 하려고 합니다. 현장에 참석하는 사람들을 모바일로 인증을 했으면 하는데, 가능한가요?   

A. . 당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티켓 서비스를 통해서 인증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인증뿐만 아니라 모바일티켓의 종류(좌석위치 및 등급) 구분도 가능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인증시스템 세팅을 지원해 드리는데 그 지원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필요한 기술지원

   2. 전문인력 파견

   3. 물품 대여 (노트북, 서버, 바코드리더기 등)

   4. 네트워크 구축 등

 

   사안에 따라 별도의 시스템 개발이 요구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 부탁드립니다..  


17 Q. 모바일쿠폰 발송시간을 오전으로 요청할 경우, 오전에 쿠폰발송이 완료되나요?   


A. 일반적인 모바일쿠폰은 발송시스템 점검 등 특이한 경우가 아니라면  고객사에서 요청한 시간대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단, 신세계모바일교환권, GS주유쿠폰, 해피콘, GS25편의점 상품권 등은 시스템의 특성상  오후15시-18시에 발송이 완료됩니다.


16 Q.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를 분실할 경우,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단, 날짜와 상품명, 공급금액 등 내용의 변경없이 단순 재송신은 가능합니다.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는 정산부서 담당자와 협의하여 업무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해당부서 연락처는 당사 대표번호 1644-3614(내선 2번),  또는 이메일(tax@enmad.com)입니다.  감사합니다.

15 Q.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프로모션 진행 후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전달하고 싶습니다. 이 신제품은 편의점에서 판매는 되고있으나, 모바일쿠폰 상품목록에는 없는 상품입니다. 모바일쿠폰으로 발송이 가능할까요?   

A. 네. 가능합니다. 해당 신제품의 편의점 입점률, 프로모션 진행 후 발송예정인 상품수량 등의 사항을 고려하여 최종 상품입점 가부가 결정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영업 담당자와 반드시 협의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